티스토리 뷰

보관함

(공개종료)

엠코 2010. 1. 20. 20:01



timiholosm재배포 허용, 무단 수정 및 도용 후 재배포 금지 -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넙죽)

넵. 드디어 공개합니다. 사실 새해 첫날부터 만들기 시작해서 천천히 만들어서 공개할려고 했는데 뭔가 진행이 굉장히 빨랐네요. 음음 아무튼. 이번 스킨은 여태까지와는 조금 다르게 만들어봤습니다. 비록 5, 7키 싱글만 제공하는 건 여전하지만 전반적으로 간단하다 못해 단순했던 기존의 디자인을 탈피하고 조금이나마 화려하게 만들어보자는 욕심을 가지고 한번 만들어봤구요. '넓은 걸로 해보는 게 어떻겠느냐'는 의견이 있어서 스테이지의 폭을 조금 넓게 한번 확장해봤는데 그 부분에서는 은근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다른 부분은 뭔가 아직 많이 뜯어고쳐야 할 것 같아서 아쉽네요.

"DreamyDays"는 만든지 얼마 안 가 업데이트를 마구마구 해줬지만 이 스킨은 업데이트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약간의 호기심으로 만들기 시작한 스킨이라고 할 수 있어서 그렇게 크게 신경을 쓰지는 않을 생각................이지만, 혹시라도 이 스킨에 호감을 가지셔서 이런 부분 수정해주셨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적극 업뎃 활동에 나서보겠습니다.

2011.6.25 :: 근 1년만의 업데이트입니다. 크게 수정된 건 없고 '스크래치 조정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Tuning - SCRATCH POS에서 조정 가능

). 말 그대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스크래치 위치를 왼쪽에 둘지 오른쪽에 둘지 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 밖에 자잘한 문제점들을 수정했지만 플레이에 크게 무리를 줄 정도는 아니구요. 앞으로도 사소하다 해도 의견이 들어오면 최대한 반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고3 크리가 있으니 업뎃이 늦어도 양해를.. (ㅠ_ㅠ)

timiholosm재배포 허용, 무단 수정 및 도용 후 재배포 금지 -



2016.05.06 :: 이전에 미리 공개 종료한 스킨들과 마찬가지 이유로 이 스킨도 이제 배포를 중단하겠습니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이 스킨을 필요로 하신다면 보내드릴 의향은 있습니다.

공개 중인 루브잇 스킨 보기





'보관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개종료)  (29) 2010.12.31
DreamyDays (공개 종료)  (24) 2009.12.17
.exhilarate. (공개 종료)  (14) 2009.10.24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