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관함

.exhilarate. (공개 종료)

엠코 2009. 10. 24. 10:18

<.exhilarate.> - Only For Ruv-it!


에에.. 드디어 공개하는군요. 이번 스킨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루브잇의 'Greenland"를 목표로 만든 스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리듬잇에서 디폴트 스킨 다음으로 유명한 Greenland 스킨을 루브잇에서도 하나 만들어보자 해서 색상도 초록색으로 맞춰봤습니다. 스킨 제작 경험이 미숙한지라 아직까지는 7키만 지원합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나름 열심히 만든 스킨인 만큼 재밌게 플레이해주시길 바라는 바램이구요.혹시라도 이 스킨에 이런 걸 넣어줬으면 좋겠다, 이건 좀 수정해줬으면 좋겠다 싶은 것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10. 24_ 사실 일주일 정도 뒤에 작업할려고 그랬는데(..) 우연히 알아본 운세에서도 오늘 컨디션이 좋을 것이라고 하고 5키를 만들 것이라고 유저 분들에게 이미 밝혔기 때문에 시험 후유증으로 인한 귀차니즘을 무릅쓰고 한두 시간 짬내서 후딱 만들었습니다. 이제 이 스킨도 "DreamyDays"와 나란히 한 길을 걷게 되었어요. (?)


(12/10/29)

3년 가까이 지난 지금으로써 자랑스럽게 공개하기에는 부끄러운 부분이 있어 공개 종료합니다. 혹시라도 밑에 영상을 보시고 '이 스킨 쓰고 싶은데 어떻게 안 될까요?' 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댓글로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공개 중인 루브잇 스킨 보기








'보관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개종료)  (29) 2010.12.31
(공개종료)  (24) 2010.01.20
DreamyDays (공개 종료)  (24) 2009.12.17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