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관함

(공개종료)

엠코 2010. 12. 31. 22:00

[Ruv-it! Skin] sharpness (1.15v) - Made by Emco(Design/Single), mels(Double)


흐아암~ 1년만에 다시 만든 루브잇 스킨입니당.

원래 새해 첫날 아침에 공개할 생각이었으나 이번 스킨이 아무래도 새해 맞이 스킨이라고 하기에는 어두운 면이 많아서 그냥 조금 시간을 당겨서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차이래봐야 몇 시간 밖에 안 나니깐요.

이번 스킨은 더블까지 포함해서 5, 7, 10, 14키까지 구현이 되어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지만 특히나 머리가 심히 안 돌아가는 저를 위해 더블 파트를 작업해준 제 동생 멜스 군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업데이트는 의견이 어느 정도 들어오는대로 꾸준히 받아서 수정을 해서 올릴 생각이지만, 정말 사소한 오류 말고는 특별히 수정하고 싶은 부분은 지금으로써는 없어서 어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흐음..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 스킨을 사용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마음껏 써주신다면 저는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자, 마음껏 써주세요! 단, 무단 재배포는 용서 안 할겁니다? (^-^)

2011. 1. 29 :: 1.15v Update
     - 싱글 모드에서 스크래치 위치(좌, 우) 조정하여 플레이할 수 있도록 수정 (Tuning - SCRATCH POS에서 조정)
     - 더블 모드에서는 스크래치 위치 조정해서 플레이하는게 아직 불가능합니다. 원래 이번 업데이트에서 더블까지 수정하려고 했으나 더블에서는 스크래치 위치를 바꿀 일이 없다는 지인의 의견으로 인해 일단 보류했습니다. 추가 의견이 들어오면 더블에서도 가능하도록 수정할 예정입니다.


:: 재배포 금지 (소개하고자 할 때는 링크로 대체)
:: 허락을 맡을 시 수정 가능 (수정본은 개인 용도로만 사용 가능)



2016.05.06 :: 이전에 미리 공개 종료한 스킨들과 마찬가지 이유로 이 스킨도 이제 배포를 중단하겠습니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이 스킨을 필요로 하신다면 보내드릴 의향은 있습니다.


공개 중인 루브잇 스킨 보기




'보관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개종료)  (24) 2010.01.20
DreamyDays (공개 종료)  (24) 2009.12.17
.exhilarate. (공개 종료)  (14) 2009.10.24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