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MS

Lime - Teleportation

엠코 2010. 8. 21. 19:43


곡 제목_ Teleportation
아티스트_ Lime
장르_ Drum'n Bass
빠르기_ 177 BPM
난이도_ 7KEY(☆3, ☆5, ☆7, ☆9)

이번에는 무명 아티스트의 곡을 하나 소개해봅니다. 요즘들어 뭔가 무명임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완전히 뛰어넘는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 속출을 하시는터라(대표적으로 Silver Connection의 TrioStaR님) 얼마 전에 열렸었던 무명전도 꽤나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와는 다르게 제 마음에 쏙 드는 그런 곡은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그 많은 곡들 사이에서 그나마 조금 눈에 띄었던 곡이 Lime님의 곡이었습니다.


홈페이지를 가보니 BMS는 무명전에 내신 곡이 첫작이고, 이 곡은 그 이후에 아주 조용히 공개된 곡입니다. 사실 무명전에 내셨던 Shining☆Star가 괜찮은 듯 하면서도 은근히 아쉬웠던 게 스타트는 좋았는데 중간 브레이크타임에 피아노가 들어가면서 분위기가 장르와는 다르게 많이 다운된 느낌이 들었었는데, 이 곡을 들으니까 그래도 꾸준히 발전하고 계시는구나, 싶었습니다. Levitation을 생각나게 하는 시원한 전자사운드가 맘에 들었던 곡인데, 솔직히 아직 구성 면에서 아주 약간 허전하다는 느낌은 듭니다. 근데 전작보다는 확실히 좀 거부감이 많이 사라져서 좋았다, 라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네요. 배치도 거부감 없이 딱 적당하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패턴으로 나온 것 같구요. 여러모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 중 하나입니다.

공개 종료

with Ruv-it!naidVimeo


'B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xenothium - Ms.Naive Princess  (2) 2010.09.09
DJ TAKUAN - 織姫  (2) 2010.08.31
tigerlily - ニライカナイ  (4) 2010.08.12
BACO - DENGEKI Tube  (8) 2010.08.08
exci - Incinerator  (6) 2010.08.0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