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곡 제목_ The freak is thrilled by a rose.
아티스트_ remixed by xenothium
장르_ SPANISH CROSSOVER
빠르기_ 140 BPM
난이도_ 5KEY(☆3, ☆6, ☆8, ☆0)
스페셜_ Supbaby - FTR (DJMAX Online / Portable)

얼마 전에 일본에서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하나 열렸습니다. 무려 국산 리듬게임 시리즈의 대표주자인 DJMAX의 곡을 리믹스해서 엔트리하고 임프레를 주고 받는 이벤트였습니다. 일단 디맥 곡이라는 한정적인 조건 때문에 그렇게 많은 참여율은 기대를 안 했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곡이 많이 나와서 이렇게 소개를 또 진행해봅니다.

원곡은 Supbaby님의 FTR. 평소에 디맥 쪽은 까막눈에 가까웠던지라 원곡을 들어본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시원한 BGA와 깔끔하면서도 흥겨운 하우스 비트, 그리고 적절한 보이스 샘플의 조화가 훌륭한 곡이였는데 이 곡은 분위기를 깔끔한 하우스에서 아예 강렬한 크로스오버로 바꿔버리면서도 보이스 샘플을 제대로 활용해 원곡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준 곡입니다. 배치도 적당히 즐길만 하면서도 치는 맛도 꽤 좋은 편이였습니다.

xenothium님은 BOF2009에서 Spiral Beauty Salon을 통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 이번에 이 곡을 통해 1위 자리를 탈환함으로써 기어코 대박을 터뜨리신 듯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곡으로 인지도를 꿋꿋이 넓혀나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http://roaraddiction.mods.jp/

with Ruv-it!, LuciferaseVimeo

'B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UJIROU - Titania  (6) 2010.06.10
Modulation Spin - Another day  (2) 2010.06.06
Est - Like an Orange  (2) 2010.05.30
Zeph Label + STR - Yamajet, nixx, roop  (8) 2010.05.27
Hate+ - the fifth act  (12) 2010.05.14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