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걸 소개해도 될려나?' 하고 꽤 오랜 기간 동안 상당히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분명히 엄청나게 잘 만든 뮤직비디오인데, 이게 애니메이션이라지만 혈흔 효과가 장난이 아니라서 말이죠. 막상 촬영은 흔히 볼 수 있는 애들 장난처럼 이뤄졌는데 거의 모든 장면에서 피가 튀기고 한번은 내장이 튀어나오기까지 하는 꽤나 자극적인 모습으로 채워지니.. 이거 아이들이 주인공인 작품 치고 정말 얄짤 없습니다.

살짝 언급했지만, 이러나 저러나 뮤비 자체의 완성도가 높다는 점은 부인할 수가 없었습니다. 나름대로 잔혹성은 좀 있어도 이런 발상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다는 생각은 확실히 들었고, 노래도 캡짱으로 좋았던 터라(사실 노래는 이 영상을 통해 처음 들어봤는데 중독성이 상당한 듯) '어머, 이렇게 잔인할 수가' 하면서도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감상했던 기억이 있네요.

ps. 이 뮤비를 소개한 블로그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어떤 분은 대학 교수님의 추천으로 보셨다고 하는데.. 어허허허;;
ps2. 우리나라에서 나중에라도 이런 뮤비가 나온다고 하면, 우선 심의 문제부터 깔끔하게 해결을 봐야 되겠죠?

Directed by MEGAFORCE | Production by EL NINO | Produced by Jules DIENG
Animated by SEVEN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