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씩 제 블로그에서도 초대장을 배포하곤 하는데, 그 때마다 초대장을 받기 위해 우르르 몰려드는 많디 많은 네티즌 분들을 보면 확실히 블로그라는 게 이제 사람들의 눈에 조금씩 들어오는 추세인가보다 싶습니다. 자신만의 블로그를 만들어서 운영해간다는 것이 확실히 재미있는 일임은 분명하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도 그런 블로거들을 위한 위젯들을 한번 소개해봅니다. 이번에는 시계 위젯인데, 평범한 것보다는 그래도 조금 느낌이 있는 걸로 골라봤습니다.




1. Round Clock (라운드 시계) - Daum

국내 대표 종합 포탈 Daum에서 자체 제작한 시계 위젯입니다.

기존의 시계처럼 초침, 분침, 시침의 구성이 아니라 각 침이 하나의 띠로 구성되어 가장 밖에 있는 것이 시, 중간이 분, 제일 안쪽이 초로 이루어진 형식입니다. 간단하면서도 은근히 참신한 디자인이 다른 평범한 시계 위젯들과는 차별화를 두는 나름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깔끔하면서도 본연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달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일단 제가 깔끔한 걸 좋아하는지라 제 블로그에도 현재 달아놓은 상태인데 제법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2. UNIQLOCK (유니클록) - UNIQLO
http://www.uniqlo.jp/uniqlock/?id=wIfVHenrGsRqOxeY

요즘들어 광고를 통해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의류 전문 브랜드인 유니클로에서 제작한 시계 위젯입니다.

얼핏 보면 그냥 깔끔한 위젯이지만 시계 위젯의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도 음악도 듣고 독특한 분위기의 영상도 보고 전반적인 블로그의 분위기도 크게 띄워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설정이나 사용도 간단해서 요즘들어 이 위젯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여러모로 꽤 괜찮은 시계 위젯.




3. 7321 원더랜드 시계 - 7321스토어
http://www.wzdfactory.com/gallery/detail/520#page7

이 시계는 얼마 전에 둘러보다가 발견하고는 꽤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봅니다.

한 편의 동화에서나 나올 법한 느낌이 나는 독특한 분위기의 시계 위젯인데, 디자인도 어린왕자, 앨리스, 도로시, 에펠탑까지 4가지로 은근히 다양합니다. (나머지 세 가지에도 곧 나오겠지만) 특히 어린왕자의 경우는 위젯을 클릭하면 '주얼리가 된 어린왕자'라는 플래시 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위젯은 은근히 아직까지는 인지도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한번 소개를 해봤습니다. 운치 있는 분위기를 내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달아보시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